방어 메커니즘

 

 

우리는 우리 자신을 지키기 위해 다음과 같은 기술을 사용합니다. 방어 메커니즘입니다. 또는 조정 메커니즘이라고도 합니다. 인간은 이드, 자아, 초자아의 세 가지 힘으로 마음을 움직입니다. 행동은 이드, 자아, 초자아 사이의 상호작용에서 생기고 그 안에서 자아는 방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참을 수 없는 불안을 일으키는 현실을 왜곡하거나 단순히 부정하는 것입니다. 프로이트는 이 전술을 다음과 같이 불렀습니다. 방어 메커니즘, 그리고 그것이 작동하는 한 불안은 무의식적으로 경험될 것입니다. 인간의 행동에 관한 프로이트의 가정은 비정상이라고 가정합니다. 행동은 개인의 과거 사건에 기인하며, 그것은 무의식 중에 일어나는 것입니다. 억제할 수 없는 충동에 사로잡힙니다. 비정상적인 동작은 이드, 자아, 초자아 간의 상호작용 때문에 발생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초자아가 자아의 지배력을 압도하고 용납할 수 없는 감정을 낳을 수 있습니다.

 

의식적으로 방어 메커니즘에 의해 억제됩니다. 대부분은 적응할 수 있지만 방어를 너무 많이 사용합니다. 메커니즘은 사고 프로세스나 일상의 기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어른은 자아에 의한 상반된 요구와 자아에 의한 요구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강한 이기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에고가 너무 많은 갈등을 겪으면 자아는 약해집니다. 이에 따라 경직된 동작이 발생합니다. 신경증이라고 불리는 패턴입니다. 극단적이면 자아가 붕괴하고 적응 기능이 정지됩니다. 따라서 방어기제는 인간에게 필수적입니다.

 

먼저 받아들이기 힘든 충동을 억누르고, 그다음에 다른 사람 탓을 합니다. 내부 위협은 외부 위협으로 변환됩니다. 예를 들면 자존감 있는 남자는 자신이 돈에 집착하고 있다고 평가받으면 다른 사람이 돈에 굶주린다고 비난할지도 모릅니다. 이를 통해 그 자신의 도덕적 불안이 경감되고 동시에 그는 죄책감을 던질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사람과 비정상적인 구별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방향에 관해서는 많은 견해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대 심리학에서는 보통을 구별하는 기준이 있습니다. 주관적인 표준 사회 규범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회 규범을 위반하는 사람은 비정상으로 간주합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문화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통계적 희소성(사실)입니다. I.Q.가 이 평균 이상 또는 그 이하인 사람은 이상으로 간주합니다. 불쾌감(사실)입니다. 사람들이 그의 삶에 만족하거나 편안함을 느낀다면 그들은 보통이지만 사람들은 보통입니다. 그것들에 대해 고민하는 것은 비정상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람들을 오히려 그들 자신의 정상성에 대한 판단자로 만듭니다. 사회나 진단의의 판단에 맡기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입니다. 부적절한 동작입니다.

 

사회 대부분이 같은 범주의 행동을 나타내는 것으로 인식하고 있다는 사실과 가치관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자신에게 해를 끼치거나 타인에게 해를 끼치는 행위는 타인의 이익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둘째, 불충분한 현실의 접촉, 예를 들어 사람 대부분이 가지고 있지 않은 신념이나 감각입니다. 3. 감정적인 반응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4. 불규칙한 행동, 즉 예측 불가능으로 변화하는 행동입니다. 잠재의식에는 당신이 의식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무의식은 우리가 평소에 할 수 없는 마음 일부입니다. 프로이트는 무의식이 일으킬지도 모르는 충동, 사고, 감정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의 불안, 갈등, 고통입니다. 우리는 그들을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만, 이러한 충동, 생각, 감정은 프로이트는 우리 행동에 영향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