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9 사전예약 일정과 가격 및 제원 궁금하시죠? 차박을 좋아하신 분들이라면 더욱 관심이 많으실 텐데요. EV9의 사전예약을 어디서 하는지 예상 가격과 EV9의 상세 제원을 알아보겠습니다.

 

 

 

 

EV9 사전예약방법

기아 EV9의 사전예약은 기아 공식 웹사이트 및 기아 전국 대리점을 통해 진행됩니다. EV9 출시일은 2023년 4월 중순으로 예상되며 사전예약은 2023년 3월 말부터 조만간 실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EV9 사전예약 바로가기

 

 

EV9 가격

EV9의 기본 가격은 7,200만원, 롱레인지 기본의 경우 8,300만원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보조금을 받으려면 8,500만원을 초과하면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그 가격 밑으로 형성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전기차 보조금은 국고 보조금 최대 340만원까지 지원될 것으로 보이고 자자체 보조금 지역에 따라 100~600만원 사이가 될 것 같습니다.

 

 

EV9 제원

- 차량높이: 1,750mm

- 차폭: 1,980mm

- 차량길이 5,010mm

- 휠베이스: 3,100mm

1회 충전 주행거리 540Km이며 제로백은 5초대, 6분충전으로 100km 주행가능하다는 보도자료에서 보이듯 엄청난 스펙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대형 suv의 스펙이 전기차를 구매해야 하는 정당성이 생기는데요. 특히 suv를 활용한 차박에는 더없이 만족할 만한 차량이라고 생각됩니다.

 

기아-EV9-블루

EV9 주요 특징

혁신적인 E-GMP(Electric Global Modular Platform)와 4세대 배터리 기술 탑제

EV9의 실내는 편평한 바닥과 긴 휠 베이스 등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의 장점을 적극 활용해 설계되었습니다. 그 덕분에 1, 2, 3열의 좌석 어디에서든 모든 탑승자들이 편안하게 소통하고 쉴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또한, EV9은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1회 충전 시 충분한 거리를 주행 가능케 하는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국내에 출시되는 모델에는 99.8kWh 배터리가 탑재되며 EV9 2WD, 4WD 및 EV9 GT-line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단계 자율주행의 문을 연 고속도로 자율주행 시스템(HDP)
EV9에는 한층 더 정교해진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 ADAS) 기술을 적용하여
완전 자율 주행을 향한 중요한 한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기아는 새로운 고속도로 자율주행 시스템 Highway Driving Pilot System • HDP)으로 EV9의 조건부 3단계 자율주행을 실현했습니다. 2개의 라이더를 포함한 총 15개의 센서를 통해 360도로 물체를 스캔하고 감지해 0.001초 안에 급변하는 도로 상황과 주변 차량에 빠르게 반응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나의 EV9을 업데이트
EV9의 고객분들은 차량을 구매한 이후에도 기아 커넥트 스토어를 통해 고객분들께서 원하는 디지털 상품이나 사양을 지점/대리점에 방문할 필요 없이 추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지털 패턴 라이팅 그릴'이 적용된 차량을 구매하신 고객의 경우 기아 커넥트 스토어를 통해 '라이팅 패턴'을 추가하여 다양한 이미지의 패턴을 추가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